OVERCODE

아이폰 자동결제 취소, 구독 조회 변경 취소, 앱스토어 자동결제 해지 iphone 본문

Tips

아이폰 자동결제 취소, 구독 조회 변경 취소, 앱스토어 자동결제 해지 iphone

오버코드 2018. 4. 24. 01:38

앱스토어에서 자동결제를 하게 되면 매달 일정 금액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첫달 무료체험을 했었습니다.

오늘은 앱 자동결제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App Store 를 실행한다.



2. App Store 오른쪽위의 얼굴아이콘(계정) 탭!



3. 자신의 계정을 탭한다!



4. App Store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



5. 내가 구독중인 앱들이 나온다.

현재 나는 무료 체험중이므로 '무료체험취소'를 탭한다.



6. 아직 무료 체험 기간이 남았지만 까먹기전에 미리 해지하겠다!



7. 정기 결제가 정상적으로 해지되었다.



저 같은 경우는 무료 체험이었지만, 실제 결제가 되는 정기결제도 마찬가지로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자동결제 취소 방법이었습니다^^



Comments